자주 묻는 질문 FAQ
사은품도 같이 동봉하여 반품해 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QNA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반품을 보내실때는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충분히 포장 부탁드립니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33-3920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저희 더나은세상세상은 제품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꼭 읽어보시고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변심 반품은 미 사용 기준 수령 후 일주일 이내 문의하시면 반품 가능하며, 배송 비는 왕복 8000원 고객 님 부담입니다.
불량 교환/ 반품의 경우 또한 일주일 이내이며 문의하시면 동일하게 확인 후 처리해드릴 수 있으며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33-3920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수령 후 일주일 이내 상품의 문제 발생 시 상세한 상품의 문제를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혹은 아래 남겨드린 카카오톡 채널에
발생된 문제에 대한 영상(사진)과 고객님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링크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xjRNxgxb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의 경우 배송 상태에 따라 결제 후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가 다르며 상세한 문의는 QNA게시판 or 고객센터 1833-3920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반품하신 제품의 창고 입고 확인 후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사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 - 7일(영업일 기준)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평균 3일 이내(영업일 기준) 요청 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평균 3일 이내(영업일 기준) 환불 또는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상담 시간은 AM 09:00 ~ PM 17:00 (주말 & 공휴일 제외)
점심 시간은 PM 12:30 ~ PM 13:00
전화번호는 1833-3920입니다.
제품마다 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 A/S 번호로 문의하시거나 더나은세상 고객센터 1833-3920으로 전화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우측 상단의 [주문조회]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주문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
해당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자 할 때는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저희 쿠참은 고객님께서 주문해 주신 상품들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보내드리기 위하여, 당일 배송으로 원칙하고 있어
주문 접수된 건이 진행이 시작되면, 주문을 취소하거나 기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주문해 주신 상품의 교환/반품은 당사의 교환/반품 규정에 따라 진행 가능합니다.
모든 품목이 재고가 있는 경우, 10시-11시(제품마다 상이함 상세페이지 참고)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당일 발송됩니다.
택배 사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재고가 없는 품목의 경우, 예상 입고 날짜에 대한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측 상단에서 [주문조회] 메뉴 >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
로그인 후 해당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주일 한달 세달 전체 제목 내용 글쓴이 아이디 별명 찾기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